Thursday 19 August 2010

[06/08/10][TWT] Eunhyuk 's twitter update

AllRiseSilver

@BoA_1105 컴백 진짜 축하해요!!!! 보고싶었는데 콘서트영상 촬영중이라 생방은 못봤네요~ 집에 가서 꼭 볼께요~ 이곳저곳에서 열심히 홍보할테니까 화이팅해요!! 보아짱^^!!!!

@BoA_1105 Congrats your comeback!!!! I want to watch it but we have concert shooting so cannot see it live~ I will watch it when got home~ You gotta try hard to promote it everywhere Hwaiting!! BoA is the best^^!!!!

@BoA_1105 Xin chúc mừng sự trở lại của cậu!!!! Tớ muốn tới xem nhưng phải quay hình cho concert nên không thể đến xem trực tiếp được~Khi về nhà tớ sẽ xem nó~ Cậu đang cố gắng để quảng bá nó ở mọi nơi Cố lên!! BoA là giỏi nhất^^!!!!


BoA_1105

@AllRiseSilver ㅎㅎ고마워요. 희철오빤왔었는데... 촬영수고하시구요 화이팅입니다 !!!

@AllRiseSilver ㅎㅎThank you. Heechul oppa has come but... has to leave soon because of shooting Hwaiting !!!

@AllRiseSilver ㅎㅎCảm ơn cậu. Heechul oppa vừa đến nhưng... phải rời khỏi sớm để chụp ảnh Cố lên !!!



AllRiseSilver

@BoA_1105 ㅋㅋㅋㅋ희철이형은 촬영이 일찍 끝났어요~ 오해하지 말아요 ㅋㅋ 아직두 촬영중이에요ㅜ ㅜ 나중에라도 꼭 직접 응원하러 갈께요!!!!^^

@BoA_1105 ㅋㅋㅋㅋHeechulie hyung's shooting ended earlier~ Don't get me wrong ㅋㅋ I'm still taking shooting nowㅜ ㅜ I will cheer you directly later!!!!^^

@BoA_1105 ㅋㅋㅋㅋHeechulie hyung đã kết thúc quay phim sớm hơn~ Đừng hiểu lầm tớ nhé ㅋㅋ Bây giờ tớ vẫn đang quay đâyㅜ ㅜ Tớ sẽ đến cổ vũ trực tiếp cho câu sau!!!!^^



BoA_1105

@AllRiseSilver 맨날 핑계ㅠㅠ

@AllriseSilver You always have an excuseㅠㅠ

@AllriseSilver Cậu luôn có lí doㅠㅠ



AllRiseSilver

@BoA_1105 아니 핑계가 아니라구요ㅜ ㅜ 슈키라 나와요!!!!^^

@BoA_1105 No it's not an excuseㅜ ㅜ I'm going to Sukira !!!!^^

@BoA_1105 Không không phải là viện lí do đâuㅜ ㅜ Tớ đang chuẩn bị tới Sukira !!!!^^




Source: AllRiseSilver & BoA_1105
English translation by jenne90
Vietnamese translation by salormoon87
Take out with full credits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